[Biz 톡톡] 자이글, 적외선 공기정화기 '자이글 맑음' 출시
[Biz 톡톡] 자이글, 적외선 공기정화기 '자이글 맑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적외선 조리기기 제조업체로 명실상부한 자이글이 국내 최초 적외선 공기정화기 '자이글 맑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냄새, 연기, 기름튐없는 그릴로 유명한 적외선 조리기 자이글에서 자체 냄새 제어기능을 활용해 공기정화기를 출시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고있다.

'자이글 맑음'은 외부 유입 먼지나 생활 속 실내먼지는 잡아주고, 음이온 발생은 물론 공기 중 세균 및 바이러스까지 살균해주는 적외선 기술을 적용한 국내최초 적외선 공기정화기다.

또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타사 공기청정기에 비해 알뜰한 가격에 3단계 작동 맞춤식 고성능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고가의 복합 공기정화기와 저가의 단순 공기정화기 시장에서 적절한 기능과 가격으로, 공기청정기 틈새시장 공략에 유리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자이글 공기정화기 맑음만의 3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은 1단 음이온 발생, 2단 음이온 발생은 물론 먼지를 잡아주는 2중필터까지, 3단 음이온 발생 및 먼지를 잡아주는 2중필터와 적외선 램프로 한 번 더 가열해 공기를 살균 정화시켜 준다.

또한 공간에 따라 세우거나 눕혀서 설치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공인인증기관에서 99.9% 항균시험통과, 탈취효과 등 13종의 시험성적서를 획득한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한다. 리모컨 기능까지 가능해 멀리서도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고, 본체에는 고급 터치식센서까지잇어 바로 조정 할 수 있고, LED등 램프로 고급스럽게 표시까지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