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도시락 출시
CU,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도시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U는 오는 21일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 3탄인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3900원)'을 출시한다.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은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인기 레시피인 '닭조림백반'을 그대로 도시락으로 옮겨왔다.

이번 도시락은 누구나 좋아하는 닭고기를 메인으로,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을 양념에 충분히 숙성시킨 후 조려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 없이 촉촉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뼈 없는 순살 닭고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달콤한 양파와 감칠맛을 더하는 감자, 알싸한 붉은 고추 등 다양한 채소를 함께 넣고 조려내어 매콤달콤한 맛과 색을 살렸다.

전체 반찬 중 메인 반찬인 '닭가슴살 조림'이 54%를 차지할 정도로 양 역시 푸짐하다.

밑반찬으로는 칠리한입돈가스와 호박볶음을 기본으로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의 대표 반찬인 분홍 소시지와 계란구이까지 담았다. 분홍 소시지는 기존의 튀김 방식 대신 구이 방식으로 흑후추까지 더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변화를 줬다.

CU는 이번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3종) 중 1가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세븐업캔을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정훈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CU 백종원 도시락은 유명 식당 부럽지 않은 맛은 물론 푸짐한 양과 집밥 같은 구성으로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에 부합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CU는 보다 좋은 품질의 간편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