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타파"…롯데마트, 일주일간 '슈퍼푸드 모음전'
"미세먼지 타파"…롯데마트, 일주일간 '슈퍼푸드 모음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마트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21일부터 일주일간 꾸준히 지속되는 미세먼지에 떨어진 면역력을 위한 '슈퍼푸드 모음전'을 진행한다.

먼저 면역력 향상과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블루베리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제철을 맞아 올해 첫 출하된 생과상태의 '칠레산 생 블루베리(310g/1팩)'를 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비타민 A가 풍부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도 효과적인 연어도 할인한다. '노르웨이 생 연어회(200g 내외/1팩)'를 9800원에, '노르웨이 냉장연어(500g/1팩)'를 1만25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피로회복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고 단맛과 아삭한 식감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푸드 '콜라비(국내산/1개)'를 1000원에, 대중적인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2입/1봉/국내산)'를 2480원에 판매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팀장은 "1월 들어 다시 영하로 내려가는 추위가 지속되고 미세먼지도 꾸준히 발생해 겨울철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가정에서 반찬이나 간단한 간식거리로 먹으며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인기 슈퍼푸드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