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설 연휴 차량 무료지원 시승단 모집
쌍용차, 설 연휴 차량 무료지원 시승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쌍용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쌍용자동차(이하 쌍용차)는 설 명절 귀성길에 차량 체험 기회를 부여하는 시승단을 모집하고 티볼리 출시 첫돌과 병신년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설날 귀성 차량으로 티볼리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Happy Driving 설 시승단'을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가능하다.

차량은 티볼리, 코란도C, 코란도투리스모 등 30대며 추첨을 통해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5박6일)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이다. 시승 당첨자 전원에게는 시승차량 전달 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100명).

또, 쌍용차는 티볼리 출시 1년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유럽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29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티볼리 여행상품권(500만원 상당·2명) △아이폰 6S(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영화관람권(각 2매·975명) 등 경품을 선물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14일(월)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2016 티볼리와 함께 복 터지는 새해 출발' 이벤트도 병신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펼친다. 쌍용차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신규가입 고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월29일까지 홈페이지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3인치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 미니4(3명) △커피교환권(212명) 등 216명에게 경품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