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해커스 공인중개사 "새해 이벤트 참여하면 수강료 할인"
[Biz 톡톡] 해커스 공인중개사 "새해 이벤트 참여하면 수강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2016년 새롭게 다짐한 목표를 남기면 수강료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2016년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새해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있다. 최근에는 안정적인 직업이 화두가 되면서 평생직장을 위한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 자신의 커리어를 쌓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평생직업 중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직업 중 하나가 바로 공인중개사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정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자격 제한이 높지 않으며 일정한 점수만 받게 되면 합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고 있다.

특히 큐넷이 발표한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현황에 따르면 전체 응시 인원 중 85%가 노후를 코앞에 뒀거나 노후를 미리 준비하려는 30~50대 수험생일 정도로 많은 중장년층이 평생직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http://land.PASS.com)에 회원가입 후 2016년 새롭게 다짐한 목표를 남기면 '해커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인강 패키지 수강료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기존 수강생들에게는 단과강의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3000포인트도 지급한다.

평소 직장을 다니거나 학교를 다녀 학원강의를 수강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인강 수강료를 할인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대해 해커스 공인중개사 박규명 사장은 "2016년을 맞이해 공인중개사 합격을 새로운 목표로 다짐한 사람들이라면 자신의 새해 목표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스스로 다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랭키닷컴 부동산, 주택교육분야 주간 사이트 방문자 수 1위(2015년 8월 2주)에 올라 1위 자리를 굳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