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코리아, RHEL5 베타 2 버전 발표
레드햇코리아, RHEL5 베타 2 버전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코리아가 RHEL5(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의 베타 2 버전을 22일 발표했다. 
 
 2007년 상반기에 공식 발표될 예정인 RHEL5는 향상된 성능과 보안성 및 유연성을 제공할 최신 오픈 소스 기술이다. RHEL5는 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의 도입 및 관리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레드햇코리아 측은 사용자 시스템 환경의 총체적 통합을 통해 x86 서버 환경에서 기업용 리눅스 가상화의 기준을 높이는 계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RHEL5는 크게 향상된 데스크탑 기능 및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환경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개발 툴을 제공한다.

레드햇 코리아 박준규 이사는 “레드햇은 RHEL5 베타2 버전을 발표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RHEL5가 어떤 기능성과 성능을 제공할 지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며 “보안 기능과 같이 고객들의 요청으로 개발된 기타 혁신적인 기능들은 레드햇의 개발 모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레드햇은 성능, 관리성 및 가용성을 사용자의 시스템에 최적화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RHEL5의 베타2 버전은 http://rhn.redhat.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