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證, '2016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 개최
유안타證, '2016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안타증권이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안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유안타증권은 18일부터 3일간 중국 흥업증권 리서치센터 '우엉티엔' 연구원을 초청해 전국 주요도시에서 '2016 중국증시 전망, 중국 투자병법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중국정부의 후강퉁 정책에 따라 국내 투자자도 상해거래소에 상장된 종목을 직접 매매할 수 있게 되면서 국내에서도 중국 투자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선전거래소를 개방하는 선강퉁도 2016년 시행이 예정돼 있어 해외시장으로 투자를 확대하려는 개인투자자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중국 투자자는 물론 국내 주식 투자자들도 반드시 알아야 할 중국 증시에 대해 짚어보는 자리로 중국 투자에 꼭 필요한 시장 정보와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중국 본토 흥업증권 리서치센터의 우엉티엔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현지 전문가의 생생한 시각을 담은 ‘중국 시장 분석과 2016년 증시 전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 전진호 유안타증권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실전 후강퉁 매매에 필요한 'tRadar 활용 후강퉁 투자전략' 강연을 통해 후강퉁 투자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포인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용철 유안타증권 Global Biz 팀장은 "이번 강연회는 변동성이 큰 중국증시의 투자 해법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명실상부하게 경제대국의 지위를 확보하고 있는 중국경제와 증시의 방향성을 찾아 보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회는 1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오후 4시~6시), 19일 대구 영남일보 대강당(오전 11시~오후 1시) 및 대전 유안타증권 대전영업부 대강당(오후 3시~5시), 20일 서울 코엑스 홀E1(오후 2시~4시)에서 총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별도 참가신청 없이 유안타증권 고객 및 비고객 모두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고객지원센터(1588-2600) 및 전국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