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새 브랜드 전략 '눈길'
LG CNS, 새 브랜드 전략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가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확정했다.

LG CNS는 지난 16일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전략을 소개하며, 새로운 슬로건으로 ‘Beyond Promise-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선포하는 행사를 서울 회현동 본사에서 가졌다.

이번 LG CNS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고객과의 한시적 계약을 통한 단기 이익 지향을 넘어서 장기적으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면서 고객의 성공 가능성과 미래가 현실화되도록 리드한다는 것이다.

LG CNS 측은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기반해 ‘고객 이해’와 ‘파트너십‘을 강조한 슬로건으로 ‘Beyond Promise-기대 그 이상의 미래’를 도출했다고 밝혔다.

LG CNS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전략 수립은 BtoC 기업이 아닌 BtoB 기업으로서는 보기 드문 시도이며, 내년 3월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처음으로 시도한 기업 브랜드 정립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향후 브랜드 전략을 이행함으로써 그동안 부족했던 대중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재철 사장은 “외부 커뮤니케이션 접점마다 브랜드 슬로건 ‘Beyond Promise’가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 통합된 기업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자”고 역설하고 “외부 발신의 관건인 임직원의 브랜드 슬로건 내재화와 브랜드 슬로건 도출 철학인 고객 중심 마인드 제고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간 의미 파악이 힘들었던 ‘LG CNS’ 사명은 사업 영역을 축약적으로 표현한 태그라인 ‘컨설팅&솔루션(Consulting and Solutions)’을 추가해 이해가 쉽도록 했다.

향후 브랜드 슬로건과 태그라인 등은 광고, 홈페이지, 명함 및 제안서 등 모든 대내ㆍ외 채널에서 사용하게 된다.

남지연 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