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3일 장 마감 이후 4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중국원양자원은 자회사인 복건성연강현원양어업유한공사가 조업선박규모 확대 및 수산물 어획량 증가로 시장점유율 향상을 위해 1100억원 규모의 오징어 및 꽁치 원양어선 4척을 투자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1.25% 규모다.

동원수산은 계열사인 주식회사 유왕이 외환은행에게 진 채무 15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5.26% 규모다.

이엔쓰리는 대구시 소방안전본부와 12억원 규모의 대형구조차 공급계약 외 2건의 상품 공급계약을 체결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7.26% 규모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엔에이치스팩8호에 대해 SPAC 합병(예비심사청구대상)로 상장예비심사결과 통지일까지 또는 부적격의 심사결과를 통지한 경우에는 합병대상법인과의 합병을 중단하는 결의 또는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에이티세미콘에 대해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으로 이날 하루간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편, 에이티세미콘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취소, 현저한 시황변동관련 조회공시 답변 이후 15일 이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공시 등 공시불이행으로 한국거래소로부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받았다. 이와 관련 부과벌점은 18점이며 공시위반제재금은 7200만원이다.

에이티테크놀러지는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처분 결정 및 처분 취소 지연공시,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처분 취소 관련 공시불이행으로 한국거래소로부터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받았다. 이와 관련 부과벌점은 10점이며 공시위반제재금은 4000만원이다.

바이넥스는 최대주주가 기존 Nichi-Iko Pharmaceutical Co., Ltd.(지분율 12.55%)에서 (주)바이넥스홀딩스 외 2인(지분율 10.96%)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당사 최대주주인 니찌이꼬 제약의 지분매각으로  현재 경영권을 행사중인 2대주주 (주)바이넥스홀딩스로 최대주주 변경"이라고 밝혔다.

이지바이오는 발행회사의 재무구조개선을 위해 계열사인 (주)한국축산의희망서울사료의 2689만7968주를 297억원 규모애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8.1% 규모다.

엠케이전자는 종속회사인 티앤케이인베스트먼트 유한회사가 주식회사 남양저축은행, 주식회사 오케이저축은행, 주식회사 삼정상호저축은행, 무림캐피탈 주식회사 등에게 진 채무 151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84% 규모다.

코프라는 발행주식총수 대비 1.87%에 해당되는 제 1회차 무보증사모분리형 신주인수권사채를 15억원에 행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8356원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15일이다.

에코프로는 발행주식총수 대비 4.53%에 해당되는 제 12회차 무기명식무보증분리형사모신주인수권부사채를 50억원에 행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7030원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18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