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프리미엄급 '다이아몬드카드'출시
우리은행, 프리미엄급 '다이아몬드카드'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이 우량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급 카드인 '다이아몬드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고객이 골프마일리지서비스와 항공마일리지서비스(Sky Pass, Asiana)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여행, 문화 · 예술, 외식분야에서 최고수준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별성을 부각시키고 고품격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카드 중심부에 다이아몬드 카드를 상징하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부착하고 디자인도 다이아몬드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항공마일리지 서비스는 기존 2배인 신용판매액 사용액 1,500원당 2마일을 적립해 주며, 매년 동반 1인에게 아시아지역 또는 국내선 동반 무료항공권도 제공한다. 골프마일리지서비스는 신용판매 사용액 2,000원당 1야드가 적립되며 마일리지 7,000야드당 국내 골프장 그린피를 1회씩 캐쉬백으로 지원한다.
 
또한, 국내 정규 골프장에서 홀인원시 축하금 1백만원을 지원하며 다이아몬드 전용데스크(02-2250-4000)를 통해 전국 50곳의 골프장 주중 예약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여행서비스는 전 세계 200여 국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멤버쉽카드를 발급해 주며, 해외여행 중 의료사고 및 질병관련 응급사항이 발생할 경우 최고 미화 1백만 달러까지 지원하고 24시간 한국안 의사와 전화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화·예술관련 서비스로는 예술의 전당 멤버쉽 서비스를 통해 각종 공연 입장권 및 간행물, 기념품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 회원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예매티켓을 월4회까지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을 예약할 경우 공연별로 최고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약 1,200개의 고급 음식점에서 10%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외식예약 서비스센터(02-3452-4620)를 통해 예약도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JW 메리어트 호텔 등 국내 10개 특급 호텔에서는 발레파킹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가족회원을 위한 특별서비스로 연간 1회 수속비 결제 후 혈액 54종 기초검사, 초음파, 위장검사, 내시경, 부인과 검사 등을 하는 종합 건강검진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시아나 파3 골프장 주중 무료 이용서비스를 연중 이용횟수 및 1일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카드전략팀 최창림 부장은 “다이아몬드카드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구성했으며, 우리은행 거래고객 중 은행 기여도가 높은 상위 초우량 고객층을 중심으로 카드 발급하게 되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품위 있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