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알코올 12도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 출시
롯데주류, 알코올 12도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주류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주류는 1일 순하리 유자, 복숭아, 그린에 이어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를 출시한다.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는 사과 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순하리 유자, 복숭아, 그린의 뒤를 잇는 순하리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이다. 출고가는 962.5원으로 유자, 복숭아와 동일하다.

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과 쓴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살리기 위해 알코올 도수를 기존 순하리 제품들(14도) 보다 낮춘 12도로 출시했다. 또한 사과 과즙과 향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에 사용되는 사과 과즙은 100% 국내산으로 과실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경상북도 산 사과를 사용했다. 전량을 경북능금조합을 통해 구입해 지역 농가와의 상생도 도모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더욱 다양한 순하리 제품을 취향에 따라 맛보실 수 있도록 '순하리 처음처럼 사과'를 출시했다"며 "점차 안정세에 접어들며 주류의 한 카테고리를 형성하고 있는 이른바 '과일 소주' 시장에서 선두 주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많은 소비자분들이 순하리를 즐길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류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킨 과일소주는 업체들이 잇따라 유사 제품을 선보이면서 현재까지 약 20여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