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창조경제혁신센터, 레드 포인트 제휴 쇼핑몰 개소
기아차-창조경제혁신센터, 레드 포인트 제휴 쇼핑몰 개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는 기아차의 멤버십 서비스인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의 포인트로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창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제휴 쇼핑몰'을 개소했다고 30일 밝혔다.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제휴 쇼핑몰'은 기아차가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로 중소·벤처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 상품의 판매와 홍보를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기아차 고객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레드 포인트-창조경제 아이템관'에서 보유 포인트를 이용해 '붙이는 스노우 타이어 패드' '졸음방지 공기청정기'와 같은 아이디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멤버십 제도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소외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과 포인트 이용 방법을 설명하고 희망자에 한해 보유 포인트를 다른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소외고객 케어 프로그램'도 전개한다.

이는 멤버십 제휴처가 대부분 대도시 권역에 집중돼 혜택을 자유롭게 누리지 못하는 고객들의 멤버십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는 기아차가 서울과 광역시를 제외한 지역에 거주하는 50대 이상의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전화로 직접 안내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포인트 교환 상품으로 △온수매트·족욕기 등 생활 케어 상품 △혈압계 건강보조식품 △마사지기 등 의료·건강 보조 상품 △자동차 용품 등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며 창조경제 관련 아이디어 상품도 교환 가능하도록 상품 구성을 확대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멤버십 제도에 상대적으로 소외된 고객의 만족을 제고하고 중소기업과 청년 창업 제품을 지원하고자 이러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