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데이터관리솔루션 대거 출시
브로케이드, 데이터관리솔루션 대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 데이터관리솔루션 제품군을 대거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과 서비스는 SAN 제품군(8개), 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 제품군(3개), 프로페셔널 서비스(10개) 등이다.

SAN 제품군은 브로케이드 실크웜 48000 디렉터를 지원하는 실크웜 FC4-48과 실크웜 FC4-16IP, 그리고 SAN 상호운용 솔루션인 액세스 게이트웨이 등 총 8개 제품이다.

또 브로케이드 테이프스트리 제품군은  기업 데이터 관리 자동화를 최적화한 파일 접근 관리 솔루션으로 테이프스트리 스토리지X 5.8와 함께, 보다 강화된 재해 복구와 연속성을 도와주는 테이프스트리 왑스(WAFS) 3.0 그리고 기록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인 테이프스트리 마이뷰 3.0이다.

프로페셔널 서비스 분야에선  파일 이동에 있어서 보다 간편하고 비파괴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이에 대한 독창적으로 강화된 기술 및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기업 데이터 환경에 대한 요구 조건을 최대의 만족으로 연결하기 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로서 업그레이드 됐다.

권원상 브로케이드 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폐기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다량의 개인 정보가 발견되는 등 각종 기관의 데이터 관리 문제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발표된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데이터 관리를 위한 확실한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지연 기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