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해피 할로윈'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해피 할로윈'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R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을 맞아 잭오랜턴이 올려진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 할로윈'을 23일 출시했다.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선보인 '해피 월드', 아이스크림 꽃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부케를 닮은 '플라워 파티'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할로윈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해피 할로윈은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 초콜릿을 올려 익살스러운 할로윈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제품이다. 특히 어린이들이 "Trick or Treat"을 외치며 사탕을 받는 것에서 착안해 케이크 구매시 함께 증정하는 막대 캔디로 잭오랜턴 장식물을 깨뜨리면 달콤한 초콜릿이 쏟아져 나와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해피 할로윈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 등 총 7가지 조각으로 구성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8000원이다.

또한 해피 월드는 배스킨라빈스가 SPC그룹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데산드로 멘디니와 함께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고객에게 행복을 선물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인 'Let’s Be Happy'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2단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디자이너 멘디니의 동심이 느껴지는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2000원이다.

이와 함께 10월 이달의 케이크로 출시한 '플라워 파티'는 아이스크림 조각을 꽃 송이로 형상해 부케가 연상되는 제품이다. 플라워 파티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외계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뉴욕치즈케이크로 구성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6000원이지만 이달동안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익살스러운 재미를 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 할로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축제와 기념일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 만큼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함께 지인들과 풍성한 즐거움을 나누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