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헬로키티 대축제' 진행
블레이드앤소울, '헬로키티 대축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산리오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자사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서 '헬로키티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퀘스트 '심쿵한 모험'을 수락 후 '얼어붙은 버섯 동굴' 던전을 공략하면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를 열면 '헬로키티 분홍천사냥' 등 헬로키티의 머리장식, 날개, 의상 그리고 빨간 사과 등이 획득할 수 있다.  빨간 사과는 '헬로키티 얼굴 장식 및 풍선 머리띠', '빛나는 칠각 보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데 사용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중 심쿵한 모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 중 일부를 추첨해 '헬로키티 키보드'와 '헬로키티 세이 거실화'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헬로키티 심쿵 패키지'와 '헬로키티 매력 패키지' 아이템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각각 헬로키티 컨셉의 의상 및 장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판매한 헬로키티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가 재구매 시 '선물용 의상' 아이템을 받는다. 이를 선물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포토 패키지·거실화·텀블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울 홍대와 명동, 제주아일랜드 등에 위치한 헬로키티 카페에서 블소 메뉴를 구매하면 블소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 코엑스몰, 서울 롯데월드몰, 수원 AK백화점 등에 헬로키티 공식 매장 '산리오 기프트 게이트'에서 물건 구매 시에도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아이템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