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철 화제의 분양] 6천여가구 래미안 브랜드 타운의 완성
[이사철 화제의 분양] 6천여가구 래미안 브랜드 타운의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 사진 = 삼성물산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삼성물산은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18구역을 재개발해 분양할 단지 이름을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미드카운티는 중심을 의미하는 미드(Mid)와 자치주(州)를 뜻하는 카운티(County)를 합성한 말이다.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는 지하 3층~지상 21층, 12개동, 전용 59~123㎡. 총 1009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58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일반분양은 전용 △59㎡ 151가구 △75㎡ 39가구 △84㎡ 358가구 △123㎡ 36가구 등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이 전체의 약 94%를 차지한다.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2호선 신답역, 1호선 청량리역을 이용 가능하고,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오는 2022년 면목선 경전철이 개통(예정)되면 교통여건은 한층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청량리역세권 개발사업이 본격 추진되면서 배후지역인 전농·답십리뉴타운이 톡톡한 개발효과를 볼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바로 옆에 △전농초 △동대문중이 있고 △한국외대 △서울시립대 △한양대 △경희대 △고려대 등도 가깝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경동시장 △서울성심병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는 전농·답십리뉴타운 내에 들어서는 마지막 래미안 아파트 단지로 높은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특히 뉴타운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하며, 완공될 경우 기존 입주를 마친 뉴타운 내 '래미안 전농 크레시티(2397가구)'와 '답십리 래미안 위브(2652가구)'와 함께 대규모 래미안 브랜드 타운을 조성할 예정이여서 ‘래미안’ 후광효과도 기대된다.

삼성물산은 아울러 견본주택 개관을 앞두고 현장 인근에 분양 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마련했다. 웰컴라운지에서는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상담을 진행하고, 매주 주말에는 사업설명회를 열어 수요자들의 사업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특히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향후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웰컴라운지는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1번 출구 인근, 동대문구 답십리동 496-1번지 우신빌딩 3층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