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리더스클럽, 사회복지모금회에 2000만원 전달
광주銀 리더스클럽, 사회복지모금회에 20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허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홍균 리더스클럽 중앙회장, 김한 광주은행장, 김상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사진=광주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이 지난 13일 '2015광은리더스클럽 은행장배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이 소중히 모은 성금 2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성금전달식에는 김한 광주은행장과 김홍균 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 허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상균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200여명의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이 참석했다. 성금 2000만원은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광은리더스클럽은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모임으로, 광주은행과 함께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꾸준히 성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김홍균 중앙회장은 "광은리더스클럽은 지역 각 분야의 대표 CEO 모임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김한 행장은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광은리더스클럽과의 적극적인 동반체계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외된 이웃에 먼저 다가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