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군포 산본 '우리동네생고기'
[Biz 톡톡]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군포 산본 '우리동네생고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동네생고기'는 108석 규모로 좌식과 입식, 룸이 따로 구비돼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애용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아름다운 수리산이 포근하게 둘러싸고 있어 도시 전체가 산록과 공원이라 해도 어울릴 정도로 자연과 인공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숲 속의 웰빙도시인 군포시에서 시민들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산본이다. 군포를 처음 찾는 사람들은 산본역을 나오거나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산본중심상가에 접근하면서 그 규모에 놀라게 된다. 인산인해란 단어가 떠오르는 곳이다. 수많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과 술집이 모여 있는 이 곳에서 유독 단골손님이 많기로 유명한 고기집이 있어 소개한다.

바로 '우리동네생고기'다. 이 곳은 정감 어린 상호처럼 친절한 서비스와 넉넉한 인심은 물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소문난 고기 맛집이다. 이에 상호 옆의 문구처럼 사랑이 꽃피는 가족외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국내산 생고기전문점인 만큼 조리 직전에 바로 생고기를 잘라 육즙을 최대한 보존한다. 눈으로 보기에도 신선한 육질의 두툼한 고기는 씹는 동시에 육즙이 넘쳐나 극찬을 받고 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국내산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쌀이나 김치 같은 필수 식재료도 국내산을 사용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고기 식사 시 함께 나오는 먹거리도 알차다. 여타 음식점에서 따로 주문을 해야 나오는 된장찌개나 계란찜이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데다 명이나물과 양념게장도 맛볼 수 있다.

대표메뉴는 여러 부위의 고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모듬 세트다. 그 중에서도 돼지 모듬 A세트와 소고기 모듬 A세트 선호도가 가장 높다. 돼지모듬A는 국내산 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500g을 3만5000원에, 소고기모듬A는 국내산 육우 생등심, 갈비살, 업진살, 차돌박이 500g을 5만5000원에 제공한다.

평일∙주말을 가리지 않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이용 가능한 점심특선(2인 이상 주문 가능)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양푼김치찌개, 양푼두루치기, 차돌된장찌개, 꽃게된장찌개, 누룽지탕을 일반적인 회사 구내식당가보다 저렴한 4000원에 맛볼 수 있다.

좌석은 108석 규모로 좌식과 입식, 룸이 따로 구비돼 있어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애용된다. 접근성도 좋아 방문하기 편하다.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가용 이용 고객을 위해 매장건물 지하주차장 이용은 물론이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평일·주말, 점심·저녁을 가리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깔끔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가운데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어 군포산본에서 일순위로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