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쏘피 바디피트, '안심숙면420' 출시…박보영 모델 발탁
[Biz 톡톡] 쏘피 바디피트, '안심숙면420' 출시…박보영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장 42cm 슈퍼롱 생리대 '안심숙면 420' 시리즈 출시
피부에 한결같이 산뜻한 생리대 '쏘피 한결' 패키지 리뉴얼

▲ 엘지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 바디피트는 국내 최장 길이의 슈퍼롱 생리대 '안심숙면 420'시리즈를 출시하며, 배우 박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엘지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 바디피트는 국내 최장 길이의 슈퍼롱 생리대 '안심숙면 420'시리즈를 출시하며, 배우 박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쏘피 바디피트 안심숙면 420시리즈는 국내 최장 길이인 420mm 슈퍼롱 생리대로, 엉덩이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안심 힙가드가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볼록맞춤 구조가 누운 자세나 뒤척임에 따라 신체에 밀착돼 빠르게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사이드 게더가 옆샘 걱정까지 덜어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브랜드가 다양하지 않아 기존 밤용 생리대 선택에 아쉬움을 느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적절한 생리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쏘피 한결, 볼록맞춤, 귀애랑, 내몸에 순한면의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순면 감촉 커버의 '쏘피 한결', 밤새 뒤척임이 심한 여성은 내 몸에 딱 맞는 '볼록맞춤', 냄새 걱정을 덜고 싶다면 '귀애랑', 피부가 예민한 여성은 100% 자연 순면커버의 '내몸에 순한면'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엘지유니참은 안심숙면 420 출시와 함께 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박보영은 새로운 TV CF 촬영은 물론 팬 사인회 등을 통해 쏘피 바디피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밤시간 샘을 자주 경험하는 10대 소비자는 물론, 양이 많은 날 밤에도 안심하고 숙면을 취하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제품"이라며 "최근 통통튀는 연기로 인기 급상승 중인 배우 박보영을 통해 안심숙면 420만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어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엘지유니참은 4가지 라인의 '안심숙면 420'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자사 인기 브랜드인 '쏘피 한결'의 패키지를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 함과 동시에 밤용 제품인 안심숙면 330 오버나이트와 안심숙면 420 슈퍼롱 제품을 새로이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쏘피 한결'은 끈적이지 않아 피부에 산뜻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제품이다.

한편, 신제품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문의번호(080-562-4922) 또는 엘지유니참 홈페이지(http://www.sofybodyfi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