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설춘환아카데미, 일반인 눈높이 맞춘 경매강의 화제
[Biz 톡톡] 설춘환아카데미, 일반인 눈높이 맞춘 경매강의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춘환아카데미는 경매투자를 비롯해 NPL투자, 세관공매투자, 부동산 법률 실무 등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오랜 경기불황 탓에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인 재테크인 부동산 시장은 현재 전세대란과 수익형 부동산, 경매 투자 등으로 압축된다. 그중에서도 부동산 경매는 낮은 가격에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고, 시세차익까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종잣돈이 많지 않은 서민들의 부동산 투자 전략으로 꼽힌다.

최근 한 경매정보업체가 밝힌 자료에 따르면 올해 1~9월 서울 아파트 평균 낙찰가율은 90.85%로, 전년 동기(85.41%)보다 5.44%p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그만큼 경매의 수요가 증가했다는 것으로, 경매투자에 대한 전문적인 전략이 필요하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경매투자 전문가 이러닝 강의 사이트 '설춘환아카데미'가 성공적인 부동산 경매 교육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설춘환아카데미는 경매 투자의 기초와 실전 경매투자 등 실무관련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기초강의는 경매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들을 위해 부동산 권리분석과 수익률, 정확한 정보 등 경매 필수 팁을 제공한다. 또한 필수 기초이론과 기입입찰표 완벽정리, 경매절차 완벽정리 등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완성시켜 준다.

실전 경매투자강의는 꼭 필요한 경매 지식과 이를 활용해 수익을 올리는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한다. 경매입찰장에 가기 전후 체크사항을 비롯해 경매절차, 주택임대차보호법과 대항력 우선변제권 소액임차인 임차권 등기명령,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경매사이트 보고 물건 찾는 법, 권리분석하는 법 등 실전사례 위주의 강의를 제공한다.

설춘환 교수는 "경매는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로 인해 가장 매력적인 부동산 투자로 꼽힌다"며 "일반인들이 혼자서 마스터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기 때문에 일반인 눈높이에 맞춘 경매 전문강의를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설춘환아카데미는 경매투자를 비롯해 NPL투자, 세관공매투자, 부동산 법률 실무 등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시에는 일주일 무료강의 체험과 3만원 할인쿠폰발급, 경매투자 기초특강, NPL투자 기초특강, 세관공매 기초특강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