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출시…4520만원부터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출시…4520만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사진 = MINI)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미니(MINI)는 컨트리맨의 새로운 디자인 변경 모델인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MINI 플리마켓 시즌2'에서 일반인에게 최초로 공개된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기존 컨트리맨 모델에 내외관 곳곳의 디자인 요소에 색상을 다르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차체 색상은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마감했으며 루프와 미러캡,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 컬러를 넣었다. 또 터보팬 다크그레이 디자인의 18인치 경합금 휠과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에 적용되는 'ALL4 익스테리어' 패키지, 차량 측면에 적용되는 '파크레인 뱃지'가 들어간다. 실내에는 크로스 스트라이프 그레이 컬러로 테두리 처리된 센터콘솔과 옥사이드 실버 컬러가 적용된 도어 베젤 등으로 차별화 했다.

▲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사진 = MINI)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모델의 2종으로 출시된다.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연말까지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파크레인 에디션의 경우 기존 모델보다 200만원이 추가된 4520만원, 뉴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파크레인 에디션은 90만원이 추가된 4950만원에 판매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