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추석 맞아 '쇼핑·여행·귀성 이벤트'
NH농협카드, 추석 맞아 '쇼핑·여행·귀성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쇼핑·여행·귀성길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선물세트 구매 등 쇼핑고객을 위해 하나로마트·클럽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세이브존, AK플라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권 최대 11% 할인 및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에서 해외여행 패키지 이용 시 3~5%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농협주유소 7% 포인트 적립과 고속버스모바일 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만명은 2000원 캐시백 한다.

추석연휴 영화관람 및 놀이공원을 찾는 가족·연인들은 롯데시네마에서 9월 매주 수요일마다 NH농협채움카드로 매표소 현장 구매 시 영화티켓을 2인 1만원에 증정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한 달간 NH농협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현장구매 시 할인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채움스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