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생활가치 혜택 서비스 'T매니아' 출시
SKT, 생활가치 혜택 서비스 'T매니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SK텔레콤은 생활가치 혜택 서비스 'T매니아'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 이용료는 월 3300원으로, 고객이 '영화∙커피∙베이커리∙쇼핑' 카테고리 중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6000원~1만2000원 상당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처는 월 1회 변경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영화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1만원 상당의 영화 에매권 1장과 팝콘 콤보 2000원 할인권 1매를 매월 제공 받을 수 있다. 월 서비스 이용료 대비 약 3.6배에 달하는 혜택을 받는 셈이다.

커피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에겐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과 아메리카노 50% 할인권 1매를,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파리바게뜨 5000원 상품권 1매와 지정된 우유식빵 교환권 1매를 매월 받는다. 쇼핑 카테고리를 선택한 고객은 매달 7000원 상당의 11번가 모바일 플러스 쿠폰과 배송비 2000원 할인 쿠폰 1개를 받을 수 있다.

T매니아 서비스는 SK텔레콤 대리점과 114 고객센터를 통해 올해 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다만 SK텔레콤은 T매니아가 가입자 한정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가입 신청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서비스 이용기간은 내년 11월30일까지며, 월정액 상품과 선납상품(3·6·12개월)이 제공된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T매니아, '내 맘대로 멤버십'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가치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