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고등학생 30명에 총 7000만원 장학금
팔도, 고등학생 30명에 총 7000만원 장학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전라북도 전주에서 진행된 수여식에는 팔도꼬꼬면장학재단 최재문 이사장(사진 맨앞줄 중앙)과 이경규 이사가 참여했으며 수여식이 끝난 후 총 97명의 고등학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팔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팔도꼬꼬면장학재단은 25일 전라북도 전주에 위치한 르윈 호텔 기린홀에서 '제5회 팔도꼬꼬면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 날 수여식에는 팔도꼬꼬면장학재단 최재문 이사장과 권성균 사무국장 등 팔도 관계자와 이경규(개그맨) 장학재단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금 수혜학생을 포함해 모두 40여명이 참석했다.

최재문 이사장과 이경규 이사는 선발된 전라북도에 재학 중인 총 97명의 고등학생 중 대표로 참석한 3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정된 장학생에게는 2학기 수업료 전액을 지원했으며 총 7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지난 2012년 팔도와 개그맨 이경규가 함께 설립한 팔도꼬꼬면장학재단은 '꼬꼬면', '남자라면' 등 팔도 라면의 수익 일부를 장학금으로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그동안 5회에 걸쳐 총 310명의 학생들에게 2억9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팔도꼬꼬면장학재단 최재문 이사장은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정진해 나간다면 원하는 꿈을 반드시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팔도꼬꼬면장학재단도 많은 학생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건실한 장학재단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