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추억의 맛' 복고풍 신제품 출시
뚜레쥬르, '추억의 맛' 복고풍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뚜레쥬르가 추억의 맛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옛날 시장에서 사먹던 제품에서 모티브를 얻은 '7080 소시지 도나쓰'와 땅콩크림빵을 식빵 형태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땅콩크림 밀크브레드' 등이다.

7080소시지도나쓰는 뚜레쥬르가 지난 2월 출시해 큰 인기를 끈 찹쌀 도넛 '그때 그 도나쓰'의 후속 제품이다. 타원형으로 눌러 모양을 잡은 쫀득한 찹쌀 도넛 속에 소시지를 넣어 튀기고 설탕을 묻혀 3개들이 한 세트로 판매한다. 케첩·머스터드 소스 등과 곁들여 먹으면 핫도그와 도넛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다.

땅콩크림 밀크브레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뚜레쥬르의 순우유 식빵 사이사이에 고소한 땅콩크림을 넣고 으깬 땅콩 가루를 뿌려 땅콩 향을 풍부하게 더한 제품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인 옛날 스타일의 땅콩크림빵을 여러 사람이 나눠 먹기 좋도록 식빵을 활용해 만든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옥수수 식빵을 업그레이드 해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는 구수한 'NEW 옥수수식빵'도 함께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의 복고열풍과 맞물려 고객들이 친근하고 익숙한 제품을 많이 찾으시는 편"이라며 "옛날 스타일에 좀 더 풍성한 맛을 더한 이번 신제품들도 중·장년층에겐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