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개최
롯데제과,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제과는 '왓따! 풍선껌 크게 불기 챔피언십 시즌4'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본선진출자를 가려내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몰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오프라인 예선전을 치뤘으며 지난 6일부터 9월 7일까지 온라인 예선을 실시해 본선진출자 총 100명을 가려낼 예정이다. 본선 경기는 9월 19일에 치뤄진다.

온라인 예선 참가는 풍선껌을 불고 있는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릴 때 '#2015왓따껌' 또는 '#2015풍선껌대회' 문구의 해시태그를 걸어 업로드 하거나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SNS를 사용하지 않는 참가자는 표기돼 있는 이메일로 사진이나 영상을 접수하면 된다.

본선 경기 종목은 풍선 크게 불기, 빨리 불기, 많이 불기 세가지며 1등 700만원, 2등 200만원, 3등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본선 행사는 개그맨 유상무와 장도연이 진행하며 온게임넷을 통해 10월(9일, 16일, 23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왓따껌은 롯데제과가 2012년에 출시해 기존 풍선껌 보다 풍선 크기를 20% 이상 크게 불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