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돌침대, 가격과 브랜드 상관없이 보상받으세요"
[Biz 톡톡] "돌침대, 가격과 브랜드 상관없이 보상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가 8월 한달간 '돌침대 보상판매'를 실시중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미건의료기가 실시중인 돌침대 보상판매에 있어 관심을 끄는 부분은 가격뿐만 아니라 브랜드까지도 다르다고 하더라도 '전자파 걱정없는 SB-7000' 보료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구나 고장난 부분이 있더라도 돌침대가격에 대한 할인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획기적이라는 게 업계의 평(平)이다.

'전자파 걱정없는 돌침대'는 업계의 오랜 숙원이었던 돌침대 전자파를 해결한 건강용품으로서, 실용신안이 출원중이며 머리맡 온도조절기에서 나오는 전자파까지도 해결했다는 특징이 있다.

▲ 전자파 걱정없는 미건의료기 돌침대가 보상 판매중이다.

이재화 대표는 "돌침대에서 검출되는 전자파에 대한 걱정이 없는 세상이 왔다"며 "미건의료기 돌침대 보상판매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잠자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J6500, JS9500모델을 구입하는 이들은 최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한정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돌침대가격이 녹록지 않아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분들, 기존에 돌침대를 구매해 돌침대전자파가 걱정인 분들, 부모님 효도선물을 희망하는 분들 등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가까운 대리점 또는 문의(042-671-7779)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