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재단-LG전자,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생보재단-LG전자,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방사회복지회 대강당에서 진행된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에서 서울시 이미룡 팀장(왼쪽),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유석쟁 전무(왼쪽에서 두번째), LG전자 박형기 실장(왼쪽에서 세번째),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오른쪽)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서울파이낸스 김희정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과 LG전자는 17일 동방사회복지회 대강당에서 입양대기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75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후원금은 생명보험재단에서 추진한 '건강나눔 도심걷기' 프로젝트에서 1·2위를 수상한 LG전자팀의 시상금 1500만원 중 50%를 기부하는 것이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입양대기 아동에게 분유, 기저귀 등을 지원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건강나눔 도심걷기' 프로젝트는 생명보험재단이 서울시와 함께 3050 직장인의 대사증후군 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해 지난 2014년도부터 시행하고 있는 운동 및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이다.

유석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전무는 "건강나눔 도심걷기 프로젝트 상금 중 50%를 기쁜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LG전자에 깊은 감사드리며 동방사회복지회에 있는 아이들에게 이 기부금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다면 더없이 보람된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