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5' 개최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5'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니스프리는 내달 12일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2015'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플레이그린 페스티벌(PLAY GREE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은 내달 12일 진행되며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플레이그린 앱에서 그린 포인트 1000점 이상 보유고객 1000명과 일반 티켓 구매고객 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축제는 놀이기구를 통해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플레이그라운드를 중심으로 △업사이클링 소품을 만들어보는 그린 클래스 △헌 책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그린 라이브러리 △힐링 휴식 공간 등으로 운영된다.

또 김나영이 특별 MC로 진행하는 그린 콘서트도 열린다. 감미롭고 유쾌한 어쿠스틱 뮤지션들의 라인업은 오는 18일 티켓 오픈 전날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민호가 페스티벌 현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참가 고객들에게 에코백, 손수건,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그린 키트'를 지급해 일상생활에서도 플레이그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을 통해 자연을 위한 활동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직접 체험하고, 계속 실천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그 동안 플레이그린 앱을 통해 '그린라이프'를 경험한 고객들이 함께 모여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축제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