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강인한 디자인 '모닝 스포츠' 출시
기아차, 강인한 디자인 '모닝 스포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차 모닝 스포츠 (사진 = 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기아차가 강인한 이미지를 심은 '모닝 스포츠' 모델을 10일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모닝 스포츠는 기존 모델 대비 범퍼부를 스포츠모델 전용으로 변경하고 블랙 럭셔리 알로이 휠을 적용해 강인한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독특한 모양의 넓은 인테이크 그릴이 적용돼 기존 모델보다 더 넓어 보이는 스타일로 변경했으며 범퍼 양끝부분에 에어커튼 스타일의 장식을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렸다.

후면부는 원형의 백업램프와 범퍼 양끝부분에 에어커튼 스타일의 장식을 더했으며, 스포츠카에서 볼 수 있는 배기구가 2개 달린 머플러 트윈팁을 적용해 안정감 있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 모닝 스포츠 모델 전 차종에 블랙 럭셔리 알로이 휠과 슈퍼비전 클러스터, 알로이 페달을 기본 적용해 외관 디자인 및 실내 인테리어에 고급감을 더했다.

모닝 스포츠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모델 1280만원~1365만원 △터보 모델이 1480만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기아차는 '모닝 Respect You'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 파이널 방청권(15명, 1인 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까지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모닝과 로꼬의 콜라보레이션 곡 '리스펙트'의 가사에서 따온 해시태그 중 본인을 표현하는 해시태그를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택한 뒤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에 공유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