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브랜드 체험관 '메르세데스-미' 부산 오픈
벤츠 코리아, 브랜드 체험관 '메르세데스-미' 부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부산 광안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공간인 '메르세데스 미'를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세로수길 팝업 스토어의 큰 호응에 이어 올 여름 부산에서 두 번째 팝업 시티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메르세데스 미는 벤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의 전시장이 아닌 새로운 컨셉으로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부산 체험관은 광안리 해변가에 위치해 오픈형 테라스 카페 컨셉으로 차량 전시와 벤츠 컬렉션 전시와 판매, 그리고 방문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미디어 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에서는 벤츠 차량의 시승 프로그램, SNS와 연계한 방문자 참여 해시태그 이벤트, 벤츠의 스타로고를 완성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가족과 함께 방문한 어린이들이 나만의 벤츠 자동차를 디자인 해 볼 수 있는 그림그리기 프로그램 등 흥미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 기간 동안 상시 진행된다.

▲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체험관 2층의 메인 공간에는 실시간 SNS 이벤트와 방명록을 남길 수 있는 젊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대형 미디어 월을 설치했다. 1층에는 매주 다양한 벤츠 차량을 전시하는 공간과 함께 커피나 스낵을 구입할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됐다.

더불어 8월 한달 간 매주 주말에는 국내 인기 디제이들과 함께 매주 다른 테마의 디제이 나이트가 진행된다. 또 매주 토요일 밤에는 패션, 사랑, 음악, 영화를 테마로 현장의 방문객들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주말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방문객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