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名品여성통장' 출시
국민은행 '名品여성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22일부터 여성에게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名品여성통장'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名品여성종합통장'과 '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한 '名品여성자유예금'으로 구성됐다.

전자금융과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체크카드 발급비가 면제되며 통장 가입자가 인터넷을 통해 예,부적금 가입시 0.3%P 우대금리, ATM 사용후 발생한 강도상해 및 야간노상강도 등을 담보하는 보험가입서비스, 통장에 월별 입출금액 합계가 기대되는 가계부 기능을 제공한다.
 
최장 5년까지 자동재예치 되며, 여성특정암 등을 담보하는 보험서비스, 자녀들의 인터넷 교육 및 골프관련 할인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적용금리는 정기예금 영업점장 특별승인 금리를 기본으로 경과기간 및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자녀가 둘 이상이거나 문화∙스포츠센터 수강, 봉사활동 참여, 60세 이상 직계존속을 봉양하는 고객, 국민은행 첫거래 고객 등에게 최고 연0.2%p 금리를 우대해 준다.

특히, 금년말까지 한시적으로 시행하는 “추천금리”는 가입고객이 다른 사람에게 이 상품을 추천하여 가입하면 연0.2%p까지 우대금리가 가능하여 최고 연0.4%p까지 금리를 우대 받을 수 있어 1억원 이상 가입시 최대 연5.05%까지 이율이 적용된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