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현역 軍간부 위한 '국방신협카드' 출시
우리카드, 현역 軍간부 위한 '국방신협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우리카드는 국방신용협동조합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하사 이상 군간부 및 국방분야에 근무하는 공무원을 위해 '국방신협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전국 군체력단련장(군골프장 포함), 영내외 PX, 복지단 직영 휴양시설(호텔·콘도) 등 전국 군복지시설에서 10~20%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고, 백화점·전통시장·병의원(한의원 포함)·학원 등 실생활에 밀접한 주요 4대 업종에서 5%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유 시 리터당 60원, 패밀리레스토랑 20~25%, 전국 영화관, 통신 및 인터넷요금, 온라인서점 할인 등 생활 밀착업종에서 알뜰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여행 특화 서비스인 투어멤버스 서비스를 통해 KTX, 국내외 항공권 및 숙박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우리카드는 국방신협 우리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고 국내외 가맹점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5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방신협 우리카드는 국방신협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