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도달미 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
NH농협손보, 도달미 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학현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이천시 율면 도달미마을 유민식 이장(사진 오른쪽)이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식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NH농협손보)

[서울파이낸스 김희정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김학현 대표이사와 헤아림 봉사단 50여명이 경기도 이천시 율면 소재 도달미 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고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천시 도달미 마을과의 1사1촌 자매결연은 강화군 연촌마을에 이어 두 번째 맺은 자매결연이다. 자매결연식에는 농협손보 헤아림봉사단과 도달미 마을 유민식 이장을 비롯한 마을주민 60여명이 참석했다. 아울러 유승우 국회의원, 박병건 율면농협 조합장, 남기학 율면 면장 등 지역 관계자 10여명도 함께했다.

자매결연식 후에 헤아림 봉사단은 일손돕기로 포도 농가를 방문, 포도 봉지 씌우기를 실시했다. 주민들과 중복맞이 삼계탕 점심을 함께 나누는 등 농가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80세 이상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 및 사진액자를 선물하고 주민들의 휴식공간인 마을회관에 대형TV 2대를 증정했으며 세제, 우산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김학현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자매결연은 단기성 행사가 아니라 농촌과 도시가 지속적인 교류를 함께 하기 위한 약속"이라며 "농촌과 도시가 함께 발전하는 모범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