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 AP 가속화 솔루션으로 금융시장 공략
블루코트, AP 가속화 솔루션으로 금융시장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코트가 MACH5(Multiprotocol Accelerated Caching Hierarchy)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기술을 내놓고, 금융시장 공략을 선언했다.

이번 선보인 솔루션은 웹 기반으로 점차 변화되는 IT 환경에서 트래픽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MACH5를 사용함으로써 기업은 이메일, 파일, 웹, 비디오,등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고, 각종 스파이웨어, 불법웹 컨텐츠, 악성 트래픽 등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속도 개선은 물론, 원격 인터넷 기술 환경을 지원해 네트워크의 성능이 향상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분산된 전산 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히고, 나아가 비즈니스 단에서의 성공도 가속화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금융권이 이를 도입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업무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블루코트 측은 설명했다.

체르벨리 마케팅 매니저는 " 예를 들어 ATM을 사용할 경우에는 네트워크로 장애로 인한 통신 지연이 없어  응답시간이 현저히 개선될 수 있으며, 금융기관 내부 업무를 하는 데 있어서도 전산담당자가 트래픽 속 사정에 대한 내부 관리가 가능해 효율성과 보안성이 강화된다"고 말했다.

블루코트는 이러한 LAN가속화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 금융기관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특히 인터넷뱅킹이 성숙해 있는 은행권에선 이미 블루코트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며, 국내 지점 뿐만 아니라 해외 지점들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은행권에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루코트는  올해까지 적어도 금융권을 포함, 4~5군데의 레퍼런스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채널 파트너 사와의 긴밀한 유대관계도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