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체, 고객지원서비스 행사 '봇물'
IT업체, 고객지원서비스 행사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업체들이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HP는 기존 HP논스톱 S시리즈와 K시리즈를 사용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텔 아이테니엄 2기반의 새로운 논스톱 서버인 NS16000과 NS14000, NS1000을 구매하기 전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마이그레이션은 물론 컨설팅 서비스까지 한꺼번에 지원하는 ‘HP 인테그리티 논스톱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을 시작으로 내년 6월말까지 10개월간 진행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한국 고객만을 위한 인테그리티 논스톱 서버 온 사이트 세미나와 본사 동일 교육과정을 받을 수 있다. 한국HP는 아울러 시스템의 안정적 전환을 위한 사전 마이그레이션 예측 서비스, 마이그레이션 테스트 및 결과 리포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퍼포먼스 오딧 및 튜닝 서비스도 무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한국HP는 이번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인테그리티 논스톱(Integrity NonStop) 서버 프로모션 프로그램 소개 세미나’를 오는 6일에 반포동 JW 매리어트호텔에서 개최한다.
한국IBM은 자사 개발 툴인 래쇼날 로즈를 올 10월 말까지 특별가에 판매한다.

래쇼날 로즈는 탄력적이고 유연한 아키텍처로 변경 작업과 복잡함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탁월한 UML(UnifiedModelingLanguage)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개발 프로젝트에 도입할 경우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특히 UML은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통 언어로 되어 있어 다양한 관점의 개발 관련자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한국 IBM 래쇼날 사업부는 올 상반기에 개발 관련 분석 툴인 Rational PurifyPlus(래쇼날 퓨리파이플러스)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 바 있으며, 8월말에는 개발자 대상 세미나인 디벨로퍼웍스 라이브에서 SOA 거버넌스 솔루션을 소개하는 등 SMB 시장 확대와 개발자 커뮤니티 지원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남지연 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