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자사를 통해 벤츠 차량을 재구매하거나 추가로 차량을 계약 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 공급가의 최대 3.5%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과거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상품을 통해 차량을 구매 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금융 계약 종료 후 5년이내 재구입하면 차량 공급가격의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또 현재 이용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금융 계약을 종료하고 신규로 차량을 한 대 재구매할 경우 최대 3.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은 만기 2개월이내 또는 종료 후 3개월 이내 고객이다. 더불어 이번 재구매 특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차 보상프로그램이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E400 4매틱 경우 리스 상품 이용 시 월 리스료를 최대 15만원 가량 절약해 36개월 기간으로 환산하면 총 혜택은 약 540만원이다.

S클래스는 S600L의 경우, 월 리스료를 41만원 상당 절약 할 수 있어 약 150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출시된 'MB-Sure잔가보장 프로그램'으로 재구매를 할 경우, 만기 시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 1577-2320 혹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