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개최
우리투자證,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투자증권(은 미국 및 유럽권 주요 기관투자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주요기업의 IR행사인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Woori Korea Conference)'를 뉴욕 및 런던에서 3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유럽 투자기관의 한국시장 담당자 100여명을 초청하여 국내 주요 기업 IR 담당자들과 개별 미팅 및 프리젠테이션 등을 진행한다.
 
참가 기업은 우리금융지주, KT, 포스코, 현대모비스, 두산중공업, GS홀딩스, LG, 삼성물산, 제일모직, 삼성전기, 금호석유화학, 다음, 셀런 등 총 13개 기업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지난 2005년 5월 미국 뉴욕에서 국내 주요 10여개 기업이 참여한 「Korea Investment Forum」을 개최하는 등 지난 약 1년 동안 해외 컨퍼런스 4회, 국내 컨퍼런스 2회 등 총 6회를 개최하여 국내외 기관투자자에게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였고 특히 해외투자가들에게 국내 기업에 대한 관심도와 이해도를 높여왔다.
 
우리투자증권 리서치센터 박종현센터장은 “우리투자증권은 지속적으로 이런 컨퍼런스를 개최하여 국내 우량기업들에게는 해외 IR을 통해 자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투자자들에게는 국내 기업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 투자분석을 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