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 출시 이벤트 (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펀드슈퍼마켓은 모바일 앱 및 업그레이드 플랫폼인 펀드슈퍼마켓 2.0버전 출시를 기념, 펀드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펀드슈퍼마켓 추천 이벤트, 연금자산증대 이벤트 등 3가지로 5월 29일 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간 진행한다.

우선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펀드쿠폰 2000원을 지급한다. 추천인을 통해 웹과 모바일에서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회원과 추천인에게는 각각 5000원, 3000원의 펀드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펀드슈퍼마켓에서 연금계좌를 만들고 연금펀드에 10만원 이상 가입시 1만원의 펀드쿠폰을 제공하며, 3개월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자산 증가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펀드쿠폰도 지급한다.

펀드슈퍼마켓은 업그레이드 된 펀드슈퍼마켓 2.0을 통해 차별화된 자산관리 툴을 선보였다.

수익률은 올리고 위험은 낮춘다는 의미를 가진 업다운 폴리오는 투자자가 펀드를 선택하면 기대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펀드, 위험을 낮출 수 있는 펀드 정보를 제공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도록 지원한다.

카트폴리오는 카트에 담을 수 있는 펀드의 개수를 3개에서 5개로 늘리며 업그레이드 했으며,  펀드나무는 다른 펀드 투자자들이 투자하고 있는 실제 펀드의 수익률 정보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이나 문제 해결에 대한 방법을 고객 상호간 댓글을 통해 공유함으로 자산관리에 도움을 받을수 있는 서비스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펀드슈퍼마켓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펀드슈퍼마켓 2.0 출시와 동시에 모바일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바일을 활용해 자산관리가 더욱 편리해 질것"이라고 말했다.

펀드슈퍼마켓 모바일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애플스토어에는 오는 6월 중 출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