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 프로모션
사조대림,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대학 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소재 3곳의 대학교에서 대학 축제 프로모션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조대림은 이번 행사를 통해 3개 대학 약 3만2000여명의 학생들에게 대림선의 대표 제품인 '대림선 어묵 즐겨바', 프리미엄 맛살 '크라비아', 캠핑용 소시지 캠프앤하우스의 '체타치즈 그릴비엔나', '허니버터 그릴바', 수산 안주류 '핑고(FINGO)'를 제공한다.

또 축제 행사장의 대림선 부스에서는 다트게임을 진행해 자신이 받고자 하는 제품을 외친 후 다트를 던져 맞춘 곳에 해당하는 대림선 제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부스 옆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핑고를 증정한다. 모든 제품을 직접 먹어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사조대림 홍보 담당자는 "식사를 거르기 쉬운 학생들의 출출함을 달래 줄 수 있는 어묵, 맛살, 소시지, 간식/안주류 제품을 통해 대학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대학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든 젊은이들의 출출함을 책임 질 수 있는 대림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은 22일 서울여대를 시작으로 28일 동덕여대, 29일 숙명여대에서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