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친구추천하면 통신비 10% 할인"
헬로모바일 "친구추천하면 통신비 1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CJ헬로비전은 알뜰폰 '헬로모바일'에서 '친구추천할인플랜'과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가입자가 추천한 친구가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면, 친구의 월 이용요금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년간 요금 할인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혜택 대상을 가족과 더불어 친구까지 확대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추천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매월 최대 2만원이다.

헬로모바일은 친구추천할인플랜과 관련, 온라인 영상을 9편 제작했다. 이날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S6(1명), 갤럭시 탭(2명), 포토프린터(4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쁘띠첼 기프티콘(10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CJ헬로비전은 친구를 추천할 때마다 CJ ONE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탭(3명), 갤럭시기어(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슈피겐 쿠폰(500명),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5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며, 당첨 결과는 2주 후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종렬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사업본부장은 "친구추천할인플랜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유통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이를 가입 고객의 통신비 절감으로 곧바로 이어지게끔 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이동통신 시장의 고착화된 패러다임을 깨뜨리는 차별화된 시도에 앞장서고 가계통신비 인하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