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론칭
KB국민카드, 'KB국민 청춘대로카드'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20~30대 젊은 층에 최적화된 라이프사이클형 신상품 'KB국민 청춘대로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홀릭스 초이스 서비스'를 통해 쇼핑 할인(쇼핑 홀릭) 또는 음식 업종 할인(푸드 홀릭) 중 월 단위로 자유롭게 필요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쇼핑 홀릭을 선택하면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롯데닷컴·신세계몰)과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쿠팡·위메프)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 이용시 5%(월 최대 5000원)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푸드 홀릭을 선택하면 음식 업종에서 5%가 할인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홀릭스 베이직 서비스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영화, 놀이공원 등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6개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간 일시불 및 할부 결제 실적이 700만원 이상이면 포인트리 1만점도 연 1회 적립 받게 된다.

5월 말 선보일 'KB국민 청춘대로 티타늄카드'는 홀릭스 초이스 서비스의 쇼핑 할인과 음식 업종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이용 가능하다.

KB국민 청춘대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1만5000원, 국내외겸용(마스타)은 2만원이며 KB국민 청춘대로 티타늄카드는 4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