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꿈을향해' 여름캠프 개최
메트라이프, '꿈을향해' 여름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몬 이사장 "꿈을 이루도록 돕는 든든한 친구가 되어 줄 것"
 

메트라이프 아동복지재단은 14일부터 16일까지 2박 3일간 올해 선발된 고교 1학년 장학생 160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MetLife 장학생 여름캠프'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꿈을 향해(Dream You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장학생들이 미래의 꿈과 비전을 세우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학업의지와 동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장학생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자신의 학습 및 행동 유형을 파악하여 자신의 공부방법을 검토해 보고, 대학생 자원봉사자들과의 대화를 통해 미래의 꿈을 세우고 다짐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B-Boy(브레이크 댄서) 그룹 '스트 갬블러'와 여성보컬그룹'씨야'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MetLife아동복지재단 스튜어트 솔로몬 이사장은  환영 인사말을 통해"저마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며 도전하라"고 격려하고 "MetLife는 장학생 여러분이 학업을 마치고 더 큰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친구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MetLife아동복지재단은 경제적 사정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고교1학년 160명에게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필요한 등록금 및 문화활동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송지연 기자 blueag7@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