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익스프레스, 중소기업에 최적합
어바이어 익스프레스, 중소기업에 최적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의 솔루션 '어바이어 멀티밴티지 익스프레스(Avaya MultiVantage Express)'가  전문 미디어인 바 비즈니스(VARBusiness) 매거진에 의해 올해 최고의 미드마켓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어바이어 멀티밴티지 익스프레스는 중견 중소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IP텔레포니, 메시징, 컨퍼런스, 컨택센터, 리포팅 및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포괄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하나의 라이센스로 단일 서버상에서 구동되는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패키지로 어바이어 비즈니스파트너(BusinessPartners)와 협업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바 비즈니스는 IT전문 격주간지로 정보통신 업계의 다수의 벤더들과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의견을 수렴해 중견 중소 기업을 위한 최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며, 이 결과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적인 안목과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번 선정과정에는 350개에 달하는 솔루션 가운데 45개가 심사를 통과했다.
 
어바이어의 중견 중소기업 비즈니스 마케팅 담당 제프 코얼러(Jeff Koehler)는 "어바이어 멀티밴티지 익스프레스는 단일 제품으로서 중견 중소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는 뛰어난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수상은 어바이어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해당 시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협업한 결과이며 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