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5 서머 첫 시즌 新메뉴 출시
스타벅스, 2015 서머 첫 시즌 新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스타벅스커피는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와 '프레시 크림 망고 볼', '초콜릿 칩 브리오쉬' 등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며 21일부터 오는 6월8일까지 진행되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시작한다.

떠먹는 형태의 케이크인 '프레시 크림 망고 볼'은 시원하고 상큼한 망고, 생크림과 케이크 시트를 개별 용기에 담아 스푼으로 떠먹는 메뉴다. 1개당 4800원에 제공된다. 초콜릿의 풍미를 배가한 '초콜릿 칩 브리오쉬'도 첫 선을 보인다. 가격은 1개당 3500원이다.

더불어 아이스 음료 전용 콜드컵을 비롯해 '로고 크림 머그', '피지오 텀블러' 등 19종의 다양한 머그와 텀블러도 소개한다. 머들러 2종과 바닐라/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표현한 코스터 2종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49일간 지속되는 2015 서머 첫 시즌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여름음료 5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바리스타가 제조해 주는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15 리유저블 콜드컵'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포함되는 여름음료는 '요거트 주스& 망고 젤리 피지오' 등 수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 9종, '베리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 등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과일음료 4종,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블렌디드', '유자 블렌디드 주스'가 포함된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축하하며 21일부터 27일까지 1주일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6종의 여름음료를 구매하면 음료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 스타 대쉬(Tri-Star Dash)' 이벤트도 실시한다.

백수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담당 상무는 "2015 서머 첫 시즌을 열며 오렌지, 퍼플, 그린,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16가지 다채로운 여름음료로 맛, 건강함, 신선함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며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나른해지는 일상이 스타벅스에서 건강하고 풍요롭게 빛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