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1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4월13일 장 마감 후 1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원제약은 경영 효율성 증대 및 기존 사업 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해 큐비츠를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기일은 오는 6월16일이다.

한샘은 한샘드뷰연구재단과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조원찬, 김미례, 조창환 씨가 보통주 30만8299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석유화학은 임원인 박찬구 씨가 보통주 2077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박찬구 씨의 금호석유화학 주식 보유 비율은 0.01% 증가한 6.07%가 됐다.

디와이는 계열사인 디와이오토주식회사가 자동차 부품사업 효율성 증대를 위해 나누리가 계열사로 추가됐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한국토지신탁은 이사회 결의에 따라 대표이사가 김용기 씨에서 김두석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경남제약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코미팜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골프존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네이처셀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메타바이오메드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알티캐스트는 OTT플랫폼 신규시장 진출 및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카테노이드의 59억5268만원 규모 13만4379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규모는 자기자본 대비 6.15% 규모다.

웰메이드예당은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웰메이드이엔티를 1대5.60696577 비율로 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 기일은 오는 6월13일이다.

해피드림은 한국거래소, 예일회계법인에 상장폐지금지 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회계법인이 표명한 한정의견은 합리적 근거가 없는 것이므로 이를 이유로 상장폐지 시키는 것은 위법하다"고 밝혔다.

다산네트웍스는 종속회사인 다산네트웍솔루션즈의 현물출자 완료로 Dasan Solutions, Inc.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다산네트웍스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