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6월말까지 '집전화 무제한' 기본료 무료"
SKB "6월말까지 '집전화 무제한' 기본료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브로드밴드)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SK브로드밴드는 오는 6월30일까지 자사 IPTV 가입고객에게 '집전화 무제한'상품을 기본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SK집전화 가입자간 유선 통화는 제한 없이 무료통화가 가능하고 타사 집전화 사용자와도 시내·외 구분 없이 매월 5000분 동안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상품이다.

B tv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은 집전화를 신규 가입하면 해당 상품을 기본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유선 전화간 음성통화를 제외한 이동전화로의 통화료는 별도 발생하며 10초당 시내전화 14.5원, 인터넷전화 11.7원 수준 이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무선 및 IPTV 결합 없이 신규 가입 집전화 고객(3년 약정)에게도 기본료(일반전화 1000원,인터넷전화 2000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고객감사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특히 무관심하게 방치돼 있는 집전화 상품 변경만으로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긍정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