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3월 31일 장 마감 후 4월 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유화증권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윤장섭, 박정윤 씨가 보통주 229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세아제강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 변동에 따라 세아스틸비나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대우조선해양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DK Maritime S.A.사와 대우조선해양(산동) 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지역난방공사는 지난달 열판매량은 182만9000Gcal로 전년 동월 대비 5.1%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전기판매량은 773GWh로 12.4% 감소했다.

상신브레이크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변동에 따라 상신이엔지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이유로 사천상신제동계통이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밝혔다.

동부씨엔아이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동부팜한농 지분매각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동부팜한농의 재무적투자자와 공정거래위원회에 동부팜한농의 계열분리를 신청하기로 합의했다"며 "구체적인 매각 시기 및 방법에 대해선 재무적투자자와 협의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답변했다.

LG는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이 2조965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701억2700만원으로 16.9% 줄은 반면 당기순이익은 18억7851만원으로 3.9% 감소했다.

코스맥스는 지배회사의 연결자산총액 5% 이상에 따라 코스맥스유에스에이와 광저우코스맥스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디올메디바이오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디올메디셀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두산중공업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Doosan Techno Holding Co.Ltd.(Irelan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만도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Mando (Tianjin) Automotive Parts Co.,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하고, Mando(Shenyang) Automotive Parts Co., Ltd사가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동부화재해상보험은 지난달 당기순이익이 346억6500만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5.2%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975억2200만원으로 4.5% 늘은 반면 영업이익은 503억9500만원으로 9.5% 감소했다.

아주캐피탈은 2014년 사업년도 결산 결과 지배회사 자산총액의 1000분의 25미만에 해당됨에 따라 에이스오토인베스트제이십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와 에이스오토인베스트제이십삼차유동화전문유한회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안연케어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핫텍은 대표이사가 박재희, 우희환 공동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는 June SKY LLC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밝혔다.

이코리아리츠는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부터 조성동 씨가 제기한 의안상정 가처분 소송을 기각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공시했다.

KTB투자증권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케이티비자산운용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현대페인트는 구철모 대표이사의 임기만료에 따라 대표이사가 이안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삼성전자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Samsung (China) Semiconductor Co. Ltd(SCS)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LG상사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LG International (Australia) Pty.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SK케미칼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에스케이유화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삼성에스디에스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크레듀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제일기획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제일기획 중국법인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선창산업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다린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삼성카드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 증가에 따른 주요 종속회사의 자산총액 비중 미달로 첼린저제이십이차유동화전문(유)(Challenger XXII Securitization  Specialty Co.,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AMOREPACIFIC EUROPE S.A.S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하고, AMORE Cosmetics (Shanghai) Co.,Ltd.사가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SK케미칼은 지배회사 연결자산총액의 2.5% 이상에 해당됨에 따라 이니츠와 당진에코파워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대웅제약은 종속회사 자산총액 증가에 따른 주요 종속회사 기준 충족으로 Daewoong pharmaceutical hongkong pvt., ltd사와 요녕백봉약업생물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NAVER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캠프모바일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한미약품은 글로벌 제약기업 대상의 위수탁 사업 확대 등을 위해 1215억원 규모 신규시설 투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투자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26.25% 규모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에스트라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됐다고 공시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Samsung Engineering Construction (Shanghai) Co.,Ltd.사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태광산업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이동준, 이태준 씨가 보통주 639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빙그레는 대표이사 신규 선임에 따라 박영준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SH에너지화학은 주요종속회사의 자산총액비중이 지배회사의 자산총액비중 100분의 5에 해당됨에 따라 RAK자산운용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신일산업은 윤정혜 씨 외 2인이 수원지방법원에 주주총회결의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리츠금융지주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 변동에 따라 아이엠투자증권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대성산업은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피데스피엠씨에 967억6900만원 규모 기흥역세권 도시개발사업 체비치 3-3블록을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YG ENTERTAINMENT JAPAN CO., Ltd사와 와이지넥스트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인터파크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의 자산가액 변동에 따라 인터파크씨어터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엔에이치스팩2호는 해외시장 개척 등을 위해 바디텍메드를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27.0833333로 합병기일은 8월31일이다.

SNH는 이사회 결의에 따라 대표이사가 윤찬일 씨에서 정종민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큐브스는 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해 대표이사가 이성민, 정상훈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아큐픽스는 전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박상돈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태창파로스는 최명호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사유에 따른 사임으로 대표이사가 임헌수, 김응교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MPK는 대표이사가 정순민, 황의돈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엠제이비는 대표이사가 정두표, 윤영배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승화프리텍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감사의견 비적정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외부감사인으로부터 감사보고서를 수령하지 못해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답변했다.

인포피아는 고만석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배병우 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산성앨엔에스에 소송 등 제기 및 신청 지연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벌점 2점을 부과했다.

케이엠알앤씨는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상호를 신후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와이즈파워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최근 5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 발생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 재무제표가 확정되지 않아 감사보고서를 제추하지 못했다고 기공시한 바 있다"며 "향후 재무제표가 확정되는 즉시 감사보고서를 제출하겠다"고 답변했다.

제이콘텐트리는 민변관 윤경혜 씨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에이스하이텍에 대해 감사범위제한에 따른 감사의견 거절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영진코퍼레이션에 대해 사업보고서 미제출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씨앤케이인터에 대해 상장폐지 사유 발생으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태창파로스에 대해 상장폐지 사유 발생으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엘에너지에 대해 상장폐지 사유 발생으로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울트라건설에 대해 상장폐지에 따른 정리매매가 개시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와이즈파워에 대해 사업보고서 미제출로 사업보고서 제출 시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투자자보호를 위해 스틸앤리소시즈에 대해 감사의견 거절 사유에 대한 동일 감사인의 사유 해소 확인서 제출시까지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된다고 공시했다.

도이치모터스는 계열사인 도이치파이낸셜이 부국증권에 진 채무 13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20.9% 규모다.

한국가구는 주력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페트라투자자문의 1억6425만원 규모 1만950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 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0.24% 규모다.

JYP Ent는 부채 일부 상환 및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150억원 규모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차입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32.1%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