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서울 서대문 SK뷰 분양
SK건설, 서울 서대문 SK뷰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건설은 서대문구 합동 28의 10번지에 '충정로 SK VIEW'를 분양한다.

‘충정로 SK VIEW'는 지하2층, 지상 12~20층 아파트 3개동, 총 180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180가구 중 23평 22가구, 33평형 12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충정로 SK VIEW’는 지하철 2호선과 5호선 환승역인 충정로역을 도보 3분이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청, 광화문, 종로 등 강북 도심까지 10분 이내에 진입 가능한 입지적 이점을 갖고 있다.

또한 서소문근린공원과 갤러리아백화점(콩코스점), 롯데마트(서울역점) 등 주변 편의시설의 이용이 용이하며, 인근 미동초등학교, 이화여자외국어고교, 이화여고 등이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부는 모든 동의 필로티 설계를 통하여 1층 세대를 모두 없애 단지 조경공간의 개방감 및 주민휴게공간을 극대화했다. 특히 지상 주차를 없애 지상을 녹지화하고, 외부 창호를 기본 설치하는 등 단지 전체의 외관을 고려하였다.

SK건설은 최적의 교통요지인 충정로 지역에서 최고의 아파트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우수한 시공력을 집중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SK건설 김우탁 분양소장은 "서울 강북 도심 생활권을 기반으로 하는 직장인과 자녀들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고객층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5호선 충정로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7일(목) 오픈예정이다. 8월1일(무주택,1,2순위), 2일(3순위) 양일간 순위별 청약이 이뤄지며, 3일 당첨자 발표 후 8일부터 10일까지 계약에 들어갈 예정이다. 분양가는 평당 1200만원~1400만원대 선이며 입주는 2008년 8월경이다.

박용수 기자 pen@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