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3월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3월 30일 장 마감 후 31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현대중공업은 자금운용 조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하이투자증권, 하이자산운용과 총 1조원 규모 회사채, CP 거래 등을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공시했다.

한미사이언스는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임종민, 임진희 씨가 보통주 2만7744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KC그린홀딩스는 KC에코에너지와 Nol-Tec Systems,Inc사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되고 KC솔라에너지가 주요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대한유화는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이현규 씨가 12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이현규 씨의 대한유화 주식 보유 비율은 0.02% 줄은 2.29%가 됐다.

삼양홀딩스는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윤재용, 송지영, 송근화, 송하철 씨가 보통주 2983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대한전선은 강희전 대표이사 임기만료에 따라 대표이사가 최진용 씨로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두산엔진은 대표이사가 김동철 씨에서 김동철, 김일도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TCC동양은 대표이사 추가선임으로 손봉락, 전익현, 조석희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부씨엔아이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동부하이텍 등 자회사 매각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산업은행 등 매각주간사와 협의 중이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며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다우인큐브는 계열사임원인 박상조 씨가 보통주 1만3196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박상조 씨의 다우인큐브 주식 보유 비율은 0.08% 줄은 2.48%가 됐다.

현대에이치씨엔은 임기만료에 따른 퇴임으로 대표이사가 강대관, 유정석 씨에서 유정석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세화아이엠씨는 임원인 강정환 씨가 보통주 2958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강정환 씨의 세화아이엠씨 주식 보유 비율은 0.03% 늘은 0.05%가 됐다.

현대엘리베이터는 계열사임원인 이영하 씨가 보유하던 보통주 404주를 전량 매도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삼성출판사에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노루홀딩스는 계열사 임원인 권혁춘씨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한진수 씨가 보통주 6만445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동아지질은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Co., Ltd.사와 계약했던 341억3773만원 규모 HAEUNDAE LCT PROJECT - CIVIL WORK 공사가 계약해지됐다고 공시했다. 이번 해지금액은 지난 2013년 연결기준 매출액 대비 10.35% 규모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경남기업이 '감사의견거절 및 자본전액잠식'임을 공시했다며 상장폐지 기준에 해당돼 폐지절차가 진행되며 이의신청을 오는 4월20일까지 할 수 있다"며 "다만 31일 자본전액잠식이 확인될 경우 이의신청 관계없이 상장폐지 절차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흥국화재는 지난달 당기순이익이 102억800만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30.9%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707억3500만원으로 10.3% 늘었으며 영업이익은 145억600만원으로 113.2% 증가했다.

인지컨트롤스는 인지컨트롤스알라바마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인지컨트롤스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우진은 지배회사의 자산총액의 100분의 5이하에 해당돼 에쓰브이씨가 주요종속회사에서 탈퇴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우진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대한전선은 계열사인 독산복합시설개발제일차피에프브이에 210억원을 대여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대여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7.02% 규모다. 회사 측은 "독산복합시설개발제일차피에프브이는 부동산 매각 MOU를 체결했으며 매각 이행중으로 독산동복합시설개발사업을 위한 기존 대여금 연장 건"이라고 밝혔다.

타이씨코는 일신상의 사유에 따른 대표이사 사임으로 대표이사가 유기선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삼성물산은 가락시영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7674억8674만원 규모 공사를 수주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수주금액은 지난 2013년말 연결재무제표 매출액 대비 2.7% 규모다.

유유제약은 운전자금 확보를 위해 30억원 규모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차입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4.15% 규모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동아쏘시오홀딩스에 대해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계약 해제 공시 번복을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 예고했다. 최근 1년간 부과누계벌점은 0점이다.

동양은 동양시멘트로부터 133억7000만원 규모 발전부지 지장물 철거 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수주금액은 지난 2013년 사업년도 연결재무제표 대비 2.36% 규모다.

◆코스닥시장

한국자원투자개발은 지분매각에 따라 PT. Trimega Utama Corporindo사와 TUC Holdings Pte.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산성앨엔에스는 장필승 씨가 249억8703만원 규모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선임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소송 등의 제기 지연 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엔알케이에 감사의견 비적정설 사실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을 이유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엔알디는 사업영역확장을 위해 상호를 넥스트비티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이화전기는 이사회 과반수 미달에 따른 실질 지배력 상실로 이필름이 주요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아큐픽스에 감사의견 비적정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주권매매거래가 조회결과 공시후 30분 경과시점까지 정지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잘만테크, 영진코퍼레이션에 대해 상장폐지 사유 발생으로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이 변경됏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인포비아에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해제 공시 번복에 따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

도이치모터스는 계열사인 도이치파이낸셜주식회사가 신한저축은행에 진 채무 45억500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7.3% 규모다.

한국자원투자개발은 사업다각화 및 수익성 증대를 위한 기반 확보를 위해 대산열병합발전의 80억원 규모 160만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2.64% 규모다.

케이씨피드는 지배회사 및 종속회사 자산변동에 따라 케이씨대부파이낸스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씨앤비텍은 아이캔텍이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되고, CNB USA가 주요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씨앤비텍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원익은 이재헌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사유로 대표이사가 김종철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서호전기는 일신상의 사유로 대표이사직 사임에 따라 대표이사가 김승남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아이원스는 일신상의 사유로 대표이사 사임 및 신규선임에 따라 대표이사가 김병기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디씨는 이호길 대표이사의 임기만료로 대표이사가 김동섭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엔알디는 문원국 대표이사 사임에 따라 이효림 대표이사가 신규 선임됐다고 공시했다.

온세텔레콤은 세종텔레콤 통신사업부문 영업양수도에 따라 상호가 세종텔레콤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대표이사가 김신영, 정진우 각자 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에임메드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바텍은 종속회사 자산 변동에 따른 종속회사 편입으로 바텍코리아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 주요 종속회사 수가 3개가 됐다고 공시했다.

대우스팩2호는 성장동력 확보 및 재무적 안정성 제고를 위해 선바이오를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 11.1859259로 합병기일은 오는 8일11일이다.

창해에탄올은 사업년도말 종속회사 자산가액변동에 따라 CHANG HAE VIETNAM CO.,LTD사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창해에탄올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디이엔티는 운전자금 확보를 위해 40억원 규모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차입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6.2% 규모다.

보령메디앙스는 당해종속회사의 자산총액이 5% 이상에 해당됨에 따라 보령메디앙스 천진 상무 유한공사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